이야기꾸러미 햄버거 메뉴

목차

    김종국 콘서트 봄이 왔나 봐 일정 예매 정보
    김종국 콘서트 봄이 왔나 봐 일정 예매 정보

     

     

     

    안녕하세요, 봄 소식과 함께 김종국 콘서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K-pop을 사랑하고 콘서트를 즐기시는 여러분, 봄날의 감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주목해 주세요. 오는 4월 27일과 28일,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열리는 김종국 콘서트 '봄이 왔나 봐'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가수 김종국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봄 감성 가득한 신곡 무대를 만나보세요. 문화 생활을 즐기는 분들과 음악 트렌드를 쫓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 3월 28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서두르셔서 좌석 배치도를 확인하시고 예매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종국과 함께하는 특별한 봄날의 추억, 여러분 곁으로 다가갑니다.

    김종국 콘서트 - 봄이 왔나 봐

    예능인, 체육인 김종국이 가수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봄을 맞아 콘서트 제목도, 새 음반도 '봄이 왔나 봐'인데요,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공연일 : 2024년 4월 27일(토) 18:00 / 4월 28일(일) 17:00
    티켓가격 : 전석 동일 132,000원
    공연장 :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공연시간 : 120분
    티켓오픈 : 3월 28일(목) 20시
    일괄배송 : 4월 9일(화)

    신곡 '봄이 왔나 봐' 미리 듣기

    예능에서 자주 얼굴을 보였지만 가수 김종국으로 만나는 것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한 남자, 사랑스러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봄 감성이 가득한 말랑말랑한 신곡 '봄이 왔나 봐'가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었습니다. 콘서트 전에 먼저 감상해 보시죠.

    김종국 인스타로 응원 메시지 보내기

    가수 김종국을 오랜만에 만나는 것 같아 더 기쁘고 반갑습니다. 콘서트 준비에 만반을 다하고 있을 김종국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김종국 인스타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kjk76/

    티켓 예매 및 좌석 정보

    김종국 콘서트 '봄이 왔나 봐'는 티켓링크 단독 예매입니다. 3월 28일(목) 20시 티켓 예매가 오픈되며, 1인 4매까지 예매가능합니다. 예매한 티켓은 4월 9일(화) 일괄배송되니 티켓 받으실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티켓 예매 오픈 : 3월 28일(목) 20시
    티켓 가격 : 132,000원
    결제방법 :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1인 예매 가능 수 : 4매

    티켓은 전석 동일 1인당 132,000원인데요, 티켓 예매가 오픈되면 많은 인원이 몰릴 수 있으니 미리 좌석배치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석 계단식 지정좌석입니다.

    김종국 콘서트 예매하러 가기 https://www.ticketlink.co.kr/product/49359

    할인 정보

    김종국 콘서트는 만 8세 이상부터 입장가능합니다. 티켓은 장애인과 국가유공자에 대해서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을 받으신 분은 공연 당일 할인 증빙 서류를 지참하주세요.

    공연장 안내 및 주의사항

    김종국 콘서트 장소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이며 이화여자대학교 후문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주차장 입구에 도착합니다. 주차요금은 2천원이지만 공연 당일에는 많은 차량 방문이 예상되니 시간을 넉넉히 두고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 매표소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운영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현장에서 티켓을 수령하시는 분은 티켓 예매번호(예매내역)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수령하시면 됩니다. 타인 아이디로는 수령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되니 공연 시작 전 입장을 완료해 주세요.
    • 공연장에는 플라스틱 물병 외에는 반입이 불가하며, 공연 중 촬영, 녹화, 녹음, SNS 중계 등은 불가합니다.
    • 즐거운 관람을 위해 진행 요원의 지시에 따라주세요.

    김종국의 봄 콘서트를 기대하며

    봄 꽃소식과 함께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콘서트 소식입니다. 감미로운 김종국의 목소리와 신곡을 들을 수 있어 좋은데요, 콘서트에서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려요.
    로딩바